2024-04-27 19:49 (토)
[인터뷰] 정성환 대표,"신속·정확·친절로 에어컨 이전설치"
상태바
[인터뷰] 정성환 대표,"신속·정확·친절로 에어컨 이전설치"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8.1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숨이 턱턱 막히는 무더운 여름과 함께 전국에 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에어컨 설치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전에 에어컨을 설치하지 못하여 일주일에서 최대 한달까지 기다리는 등 여름 성수기에 설치를 놓치시는 경우가 다반수다. 폭염이 지속될수록 에어컨 설치를 기다리지 않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에어컨설치 전문업체를 결정을 해야 하는데 여름 성수기철 에어컨 설치의 경우 부르는 게 값이다 보니 비용이 만만치 않다. 이러한 부담을 줄이기 위하여 에어컨 설치비용을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냉난방기이전설치 전문업체인 우노에어컨 정성환 대표을 만나보았다. 〈편집자 주〉

Q. 여름 휴가철 에어컨 설치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 올바른 예방법은?

A. 보통 여름철에 맞춰 에어컨을 설치하는데 에어컨 설치는 계절에 관계없이 해야 한다. 왜냐하면 에어컨을 분리 또는 장시간으로 방치하게 된다면 막음조치 미흡으로 내기 배관 내 오일 및 유입된 먼지의 고착 현상이 일어나 실외기의 고장이나 이상소음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Q. 고객들이 에어컨 설치비용을 비교하고 업체를 선정하는데, 합리적인 방법은?

A. 에어컨 설치비용은 업체마다 다르게 측정되고 있다. 여름 성수기철엔 부르는게 값이고 반대로 저렴한 경우도 있는데 가격이 싸다고 무조건 좋은업체는 아니다. 에어컨 설치 시 전문업체의 도움을 받아 정확한 견적을 받아 보다 안전하고, 에어컨의 기능이 제대로 발휘될 수 있게 설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Q. 끝으로 에어컨 이전 및 설치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당부의 말을 한다면?

A. 에어컨이전설치는 아무래도 안전부문과 이어져 있기 때문에 저렴한 것을 찾는 것이 다가 아닌 전문업체를 통해 설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노에어컨은 합리적으로 에어컨이전설치비용을 측정하여 설치를 진행하고 있고, 설치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에어컨설치 순서와 설치 후 주의사항을 철저하게 공개하고 알려줌으로써 많은 이들의 신뢰감을 얻고 있다. 에어컨설치에 관한 문의 및 상담은 중고에어컨매입 업체 우노에어컨 상담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