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핫 이슈
김소영 아나운서, 섹시한 볼륨 몸매에 청순한 외모까지... '완벽 그 자체'
사진: 김소영 아나운서 SNS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김소영 아나운서 퇴사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김소영 아나운서의 SNS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가락이 나아서 두 달 만에 운동 재개. 필라테스 잘하고 싶다. 보통 이런 사진 찍으면 운동 잘해보이던데 왜 난"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소영 아나운서는 필라테스를 위해 운동복을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김소영 아나운서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김소영 아나운서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꼬꼬마 시절 가곡의 밤은 내가 좋아하는, 아름다운 선배님들이 진행을 하셨었다고. 준비하며 스탭분들 말씀을 들으니 많은 것들이 그리워진다. 암튼 올해 공연도 끝. 내년에 (볼 수 있음) 보아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영 아나운서는 업스타일의 머리와 우아한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브이 포즈를 그리고 있다. 특히 인형같은 작은 얼굴과 큰 두 눈이 눈길을 끌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
[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