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보육교사 2급 학점은행제 선착순 모집
상태바
에듀윌, 사회복지사/보육교사 2급 학점은행제 선착순 모집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09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운영하는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오는 9월13일 개강하는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과정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9월13일 개강해 12월26일 끝나는 일정으로, 자격증 취득을 위해 온라인강의와 현장실습 과목을 지원한다. 현재 인기 강좌들은 신청이 마감되었거나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사회복지직 공무원 응시 자격을 위해, 안정적이고 확실한 노후대비를 위해 사회복지 2급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수강생들이 급증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온라인 13과목 이수와 현장실습 120 시간이 필요한 가운데,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2급 전 과목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 취득방법 및 시험일정, 사회복지사 취업 등에 대한 상담 및 학습설계를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다.

보육교사 2급과 같은 경우, 보육 인프라 확대로 주목 받고 있는 자격증이다. 이 자격증은 온라인 수업뿐만 아니라 출석수업 8시간, 출석시험 1회를 이수해야 하는 과정으로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전 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보육교사 자격취득 기준 강화를 위한 필수 이수과정인 대면(출석) 수업을 하루에 완성할 수 있는 수업도 평일, 주말 상관없이 운영 중이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2016년 누적수강학점 기준 6년 연속 10만 학점 이상 수강한 이력이 있어 신뢰할 수 있으며, 과락 과목 재수강 기회를 제공하는 수강료 전액 감면 장학제도를 운영 중이다. 또 자격증 및 학위 취득 후 필요한 민간자격증 28종 강의의 무료 수강권도 증정해 많은 학습자들이 믿고 선택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현재 2017년 2학기 학습자 오리엔테이션을 모집 중이다. 사회복지사 2급과 보육교사 2급 자격증 및 학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오는 9월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오리엔테이션은 9월9일 실시된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