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산 최고 입지 '메타팰리스 당리', 시공 예정사 '포스코건설'과 MOU 체결
상태바
서부산 최고 입지 '메타팰리스 당리', 시공 예정사 '포스코건설'과 MOU 체결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서부산 개발 수혜지로 주목 받고 있는 사하구 당리동에 들어서는 ‘메타팰리스 당리’가 부담스럽지 않은 공급가와 포스코건설이 시공 예정사로 알려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당리동 최대 규모로 들어서는 메타팰리스 당리는 최대 규모 29층, 907세대 대단지로, 59㎡, 72㎡, 84㎡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생활 및 주거 환경과 주변 교통 환경, 교육 환경이 우수한 메타팰리스 당리는 대티터널과 낙동대로, 을숙도대로 등이 인접해 있어 시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며, 지하철 당리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초역세권이다.

또 승학산 푸른 숲이 선사하는 맑은 공기로 쾌적한 자연 환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사하구청과 당리시장, 을숙도공원, 낙동강철새도래지 등이 인접해 있어 우수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메타팰리스 당리가 들어서는 당리동 일대에는 낙동초등학교와 당리중학교, 부산일과학고, 부산여자고, 동아대학교 등 교육 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도시철도 다대선 개통, 하단-녹산 경량전철, 신평∙장림 혁신형 도시산업단지 조성 등 서부산 개발의 최대 수혜지로 주목 받고 있다.

메타팰리스 당리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삶의 품격을 높여 줄 키즈플레이존과 중앙광장, 바닥분수, 조깅로, 휘트니스파크, 키즈카페, GX룸, 골프연습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안심보장제 실시, 발코니확장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메타팰리스 당리는 현재 1차 조합원 모집을 성황리에 마감하고, 2차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다.

메타팰리스 당리의 시행사는 (가칭)당리승학지역주택조합이며, 시공 예정사는 포스코건설, 자금 관리는 아시아신탁㈜로,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511-8 영진빌딩 4층에 위치해 있다. 서부산 최고의 입지 메타팰리스 당리 2차 조합원 모집 및 단지안내, 평형안내는 메타팰리스 당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로얄층 확인을 비롯한 자세한 상담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