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일 중졸/고졸 검정고시 ‘가답안 자동채점 서비스’ 제공
상태바
에듀윌, 9일 중졸/고졸 검정고시 ‘가답안 자동채점 서비스’ 제공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0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오늘 9일 ‘2017년도 제2회 초졸, 중졸, 고졸 학력인정 검정고시’가 시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오늘(9일) ‘2017년 제2회 중졸/고졸 검정고시’ 시험 종료 후 ‘가장 빠른 가답안 및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의 가답안&자동채점 서비스는 시험 당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예약을 신청하면 서비스가 오픈되는 대로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내용은 검정고시 시험 응시자 대상 가답안을 제공하고, 자신의 답안 입력 시 자동 채점이 시행돼 합격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이 외에 검정고시 ‘시험 후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시험 직후부터 에듀윌 홈페이지에 검정고시 시험 후기를 작성한 사람에게 각종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2017년 제2회 검정고시 해설특강은 시험 종료 이후부터 과목별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해설 서비스에서는 중졸, 고졸 전 과목의 해설을 들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9일과 10일 양일에 걸쳐 ‘2018 에듀윌 중/고졸 검정고시 과목완성(기본서)’ 교재를 출간했다. 이는 2018년도 신경향을 완벽 반영해,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도 쉽게 기초부터 심화까지 완벽히 학습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