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이레약초, 여름맞이 1+1 이벤트 오픈
상태바
건강식품 브랜드 이레약초, 여름맞이 1+1 이벤트 오픈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요즘은 밤이 되어도 더위가 가실 줄을 모른다. 늦은 밤까지 27~28도를 넘는 열대야가 매일 이어져 많은 시민들을 잠 못 이루게 하고 있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이레약초는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레약초는 제품 구매시 동일 제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여름맞이 1+1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계속되는 폭염과 열대야에 지친 사람들에게 이레약초만의 특별한 기력보충방법을 제시하고 소소한 재미까지 더한 이벤트다.

이레약초는 여름을 보내는 소비자가 원하는 타입에 따른 맞춤 상품을 제안한다. 산으로 바다로 떠나기를 좋아하는 아웃도어 스타일에는 ‘바캉스 그린’ 상품인 다시마환과 함초환을, 보양식을 먹으며 몸을 챙기는데 주력하는 몸보신파에게는 ‘보양 레드’ 세트인 구기자환과 산수유환을 각각 추천한다. ‘바캉스 그린’은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며, ‘보양 레드’는 원기회복과 기력충전에 좋아 보다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1+1 이벤트는 한 개의 상품을 살 때마다 한 개의 동일 상품이 추가로 구성되며, 차액을 지불하면 교차 상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1+1 수량에도 제한이 없어 장기적인 섭취 계획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수를 구매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이레약초 관계자는 “몸매관리와 건강관리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가 무더위로 고생하는 시민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