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플러스카드 회원만을 위한 쇼핑몰, 'H플러스샵' 오픈
상태바
하이플러스카드 회원만을 위한 쇼핑몰, 'H플러스샵' 오픈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0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 화면>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선불하이패스카드 운용사인 하이플러스카드(주)(대표 옥선표)가 7일 하이플러스카드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H플러스샵은 하이플러스카드 고객만을 위해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로, 하이플러스카드 보유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H플러스샵에 접속하고 하이플러스카드 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다.

하이플러스카드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쇼핑몰에 입점시켜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삼성전자, LG전자, 소니, 테팔 등 유명 브랜드들을 한 눈에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쇼핑 큐레이션 서비스 '플러스 딜'을 통해 인기상품, 생활 필수품, 해외상품 등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 상품을 매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성을 갖춘 킬러 카테고리에서 가전/디지털, 수납/생활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약 20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H플러스샵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 총 500만원, 1등에게는 최고 100만원의 H플러스샵 적립금을 지급하며 신규가입 웰컴 할인쿠폰 3천원도 100% 증정하고 있다.

하이플러스카드 옥선표 대표이사는 "H플러스샵은 하이패스 카드 업계 1위의 명성을 얻게 만들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드리는 선물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