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이혜훈, “安 출마 놀랍다…많은 분들이 당혹스러워해”
상태바
이혜훈, “安 출마 놀랍다…많은 분들이 당혹스러워해”
  • 강윤희 기자
  • 승인 2017.08.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른정당

[KNS뉴스통신=강윤희 기자] 바른정당 이혜훈 대표는 오늘(4일) 국민의당 안철수 전 대표의 전당대회 출마와 관련 “본인의 선택이니 그런가보다 하는데 놀랍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MBC 라디오 ‘신동호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국민의당 제보 의혹 사건이 발표되자마자 바로 이렇게 출마를 선언하니 많은 분들이 당혹스러워하는 것 같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조금 더 자숙의 시간을 가질 것으로 예상하고 계시다가 예상을 깬 것에 대해 다들 ‘예상과 좀 다르다’는 반응을 보이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 대표는 바른정당과의 연대 또는 통합 가능성에 대해서는 “다 해석에 불과하니 명시적으로 제안하면 그때 답을 하겠다”며, “저희는 지금 어떻게 자강하고 우리 두 발로 홀로 설 수 있느냐에만 초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아직 그런 얘기들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이 대표는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대책과 관련 “수요만 억제하고 공급을 실질적으로 확충하는 대책은 오히려 묶어버렸다”며, “시장 맞춤 정책을 하는 것이 결국 효과를 얻는다는 차원에서 안타까운 심정이 든다”고 지적했다.

이어 “강남에 재건축을 확충하는 규제들은 강화하고, 오히려 수요는 누르는 대책을 내놓지 않았나”라며, “자칫 잘못하면 오히려 정부가 원하는 방향과 거꾸로 가격이 오를 가능성이 굉장히 크다”고 우려했다.

강윤희 기자 kangyun1107@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