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김해시 감성 매거진 새로운 김해를 그리다 발행
상태바
김해시 감성 매거진 새로운 김해를 그리다 발행
  • 박광식 기자
  • 승인 2017.08.04 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생한 시정소식 전하는 김해시의 새로운 감성소통채널
감성매거진 {김해를 그리다}표지 사진제공= 김해시청

[KNS뉴스통신 박광식 기자]경남 김해시는 생생한 시정소식에 감성을 더한 콘텐츠와 디자인으로 꾸민 매거진 김해를 그리다“를” 발행했다고 3일 밝혔다.

감성매거진 김해를 그리다’는 김해시에서 발행한 매거진 1호로 김해의 시정, 정책, 문화예술, 관광, 생활정보, 그 밖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모두 36면 분량의 이 매거진에는 지역의 인물과 전문가 칼럼 김해의 명소와 먹을 거리 문화예술 등의 내용이 잡지형태로 엮어져 있다.

특히 창업카페와 우수기업 소개 등 다양한 특집물이 실려 있다.

매거진은 시민들이 편안하게 읽을 수 있도록 사진의 비중을 늘리고 딱딱한 기사 대신 스토리를 입힌 픽션으로 글의 가독성을 높였다.

카드뉴스로 한눈에 보기 쉽게 구성하는 등 시민들의 관심과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짜임새 있게 제작했다.

시는 도서관 시청 및 읍면동 민원실 유관기관 관광안내소 경전철 역사 시외버스터미널 대형 할인마트 병원 등 다중이용시설에 2만부를 배부해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김해시보 홈페이지에 전자책으로 볼 수 있도록 게재하고 우편신청도 받을 예정이다.

김해시 김상진 공보관은 “이번 매거진이 알찬 시정소식을 전달해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새로운 김해시 홍보채널이 되기를 기대한다. 더 나아가 앞으로 시민들과 소통하는 채널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광식 기자 bks789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