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5 (일)
JTBC '품위있는 그녀' – 벤스가구 협찬 지원
상태바
JTBC '품위있는 그녀' – 벤스가구 협찬 지원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7.3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우아진(김희선)의 불륜갈등이 커지고 박복자(김선아)의 가파른 신분상승이 이어지며 매주 시청률을 갱신 중인 JTBC ‘품위있는 그녀’에 벤스가구가 협찬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재벌 며느리로 열연을 펼치는 김희선의 저택은 하이럭셔리(high luxury)가 흐르는 공간으로 거실부터 침실 그리고 파우더룸까지 30대 재벌며느리의 취향을 벤스의 모던디자인 가구로 표현했다.

거실 중앙의 소파는 천연가죽을 사용한 엔느소파, 그 앞 소파테이블은 쿨모던 대리석 소재의 루멘소파테이블이 위치되어 있다. 등받이 없는 라운지형 스툴은 도브, 그 뒤로 위치한 두 개의 안락의자는 SHE체어(se-112,se109)로 모던팝 스타일이다. 트레이와 거실조명을 받치는 거실장은 arkin 장식으로 프렌치 모던이 흐르는 거실 공간을 우아하게 터치했다.

바람피는 정상훈이 매일 아침 눈치를 보며 나갔던 그녀의 침실

가운데 중앙에는 어반스타일 모던디자인이 가미된 라운지 스툴이 포함된 칸트소파, 중앙으로는 칸트소파테이블이 있다. 옆 크리스탈 오브제를 받치는 대리석소재 쿨모던 디자인은 칸트 원형테이블이다. 침대 왼편에 슬리핑 플랜트가 있는 협탁은 루이스다.

아름다운 그녀를 꾸미는 파우더룸은 불필요한 장식은 배제하고 선위주의 미니멀 디자인으로 제작된 arkin장식장, loft와이드데스크, loft화장대가 위치해 있다.

벤스의 마케팅 박태훈 매니저는 '럭셔리에서 인텔리까지 모든 디자인 니즈를 맞출 수 있는 콘템포러리를 항상 생각하고 협찬한다' 말했다.

현재 벤스는 분당과 부천에 플래그쉽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벤스가구는 ‘품위 있는 그녀’외에도 ‘비밀의 숲’ 조승우 아파트의 가구를 협찬 중이다. 현재 방영 중인 ‘하백의 신부’ 비롯하여 ‘힘쎈 여자 도봉순’, ‘시카고 타자기’, ‘푸른 바다의 전설’, ‘별에서 온 그대’ 등 굵직한 드라마 협찬을 진행해왔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