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개인회생자대출, 컨설팅이 중요
상태바
개인회생자대출, 컨설팅이 중요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7.2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대표적인 채무조정제도 개인회생은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모든 소득을 변제함으로써, 3~5년간 힘든 생활이 이어지기도 한다.

이처럼 개인회생, 워크아웃, 파산면책과 같은 제도로 채무조정중인 사람들의 경우 신용불량인 상태라 1금융권 은행이나 캐피탈, 저축은행 대출이 불가하다.

경기불황을 반영하듯 개인회생자 전용상품이 2금융권인 저축은행 및 대부업 대출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모든 금융사가 취급하고 있는 것은 아니라, 진행 개인회생대출가능한 곳을 찾기가 쉽지 않다.

머니홀릭에서는 이처럼 대출진행을 어려워하는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과 같은 제도로 채무조정 한 사람들은 물론 개인회생 인가전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 인가후대출, 면책후대출, 신용회복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요즘 빚테크라는 신조어가 있듯이 머니홀릭에서는 어쩔 수 없이 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좀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개인회생자의 경우, 개인회생 회차별로 금리와 한도가 틀리다. 하지만 개인회생대출이 필요한 사람들도 회생자 대출조건을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한편, 머니홀릭에서는 금융소외계층 즉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를 위해 좀 더 낮은 금리의 상품을 연결해 진행을 도와주고 있다. N사 최대카페와 홈페이지를 운영중이며 전화가 힘든 고객들은 문자, 카카오톡, 메신저 등 여러 경로로 상담이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