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다양한 지역 신축빌라 분양 매매 진행하는 드림하우징 신뢰 높아
상태바
다양한 지역 신축빌라 분양 매매 진행하는 드림하우징 신뢰 높아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7.2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신축빌라는 수요자들의 니즈에 충족시키는 실속 있는 주거지로 각광 받고 있다. 전셋값뿐 아니라 신규아파트 분양가도 높아진 요즘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곳은 다름 아닌 신축빌라 분양시장이다. 내 집 마련의 새로운 대안 책으로 급부상하는 신축빌라.

그 중 서울 및 경기지역의 신축빌라 분양의 활기가 눈에 띈다. 신혼부부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신축빌라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구성원, 자녀를 분가시킨 소가족들의 시선도 사로잡는다. 아담하지만 저렴하고 실속 있는 구조의 신축빌라로써 교통이 편리한 역세권빌라나 교육여건 등이 우수한 학세권 빌라들은 더욱 상승세를 도출하고 있다.

부동산전문가는 “인기가 높은 신축빌라로 인터넷 정보를 통해 수요자들이 편리하게 정보를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며 “때문에 신축빌라 분양 전문 업체들도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지만 정확한 분양정보를 업데이트 하지 않아 고객 혼란을 가중시키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고 했다.

내 집 마련을 위한 정보 수집은 도움이 되겠지만 보다 안전한 신축빌라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직접 발 품을 팔거나, 신뢰도 높은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

인터넷 업체 정보에 의존하는 것보다 가족 구성원이 원하는 지역을 결정 한 뒤 구조, 주변환경 등 다양한 우선순위를 바탕으로 직접 확인하는 것이 유리하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모든 집을 직접 본 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이에 수요자들의 눈과 발이 되어줄 정직한 신축빌라 분양업체를 찾기 위해 또 다른 정보를 수집한다. 그 가운데 허위매물 없는 신축빌라 분양 매매 업체로 명성이 자자한 ‘드림하우징’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 받고 있다.

확실한 매물정보를 토대로 많은 이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는 드림하우징은 신뢰 높은 신축빌라 분양매매사이트로 유명하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차별화된 방법을 구축한 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런 드림하우징이 최근 허위매물 판별방법과 노하우를 공개해 호평 받고 있다.

드림하우징 측에 따르면, 인터넷 정보를 통해 집을 알아보는 경우 허위매물을 판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시세보다 저렴하고 사진이 예쁜 구조, 넓게 나온 집 등은 조금 더 정확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다.

매물사진을 확인하는 가장 손 쉬운 방법은 사진 속 바닥재와 벽지의 색깔을 정확하게 체크하는 것이다. 더불어 사진의 통일감도 함께 확인 하는 것이 좋다. 이미지 짜깁기 등으로 소비자의 눈을 현혹시키는 허위매물을 우선적으로 판별할 수 있는 지혜를 길러야 한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드림하우징은 최근 지역별 시세 및 정보를 공유했다.

드림하우징 실매물은 지역별 시세가 각각 다르게 나타난다. 강북구 신축빌라의 경우 전용면적에 따라 1억6천부터 ~ 2억중반대의 시세가 형성되어 있다. 수유동 번동 미아동 신축빌라 매물이 대부분이며 가성비가 좋아서 인기지역 중 하나이다.

인접한 지역인 도봉구 신축빌라의 경우도 강북구와 마찬가지로 비슷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도봉동 창동 쌍문동 신축빌라 분양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이 두 지역은 주거편의성이 높아 몇 년 전부터 인기지역 중 하나 이다. 백화점 및 대형마트 그리고 역세권이 잘 갖춰져 있다. 또한, 강북구 도봉구와 인접한 의정부 신축빌라 현장은 상대적으로 조금 더 저렴하니 신혼집을 구하는 젊은 부부는 의정부 투룸빌라도 고려해 보는 것도 좋다고 한다.

의정부처럼 서울인접 중 일산 파주 신축빌라 분양 현장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내유동 풍동 야당동 신축빌라 현장이 대표적인 지역으로 실평수가 넓고 서울에 비해 조금 더 저렴하게 입주를 진행할 수 있어서 젊은 신혼부부들이 신혼집 구하기 할 때 꼭 찾는 지역이다.

최근들어 문의가 늘고 있는 지역이 있다. 시세는 위에서 언급한 곳들 보다 다소 높지만 출퇴근 및 주거환경이 최적화된 곳으로 강동구 송파구 신축빌라 현장이다. 교육환경 및 역세권으로 굳이 설명이 필요없는 곳으로 거여동 오금동 방이동 신축빌라와 강동구지역으로는 명일동 천호동 암사동 신축빌라 현장이 주목받고 있다.

다년간 신축빌라 실매물만을 소개하며 신뢰를 쌓아온 드림하우징 이경진대표는 “이번에 강남구 서초구 신축빌라와 관악구 동작구 신축빌라 지역도 드림하우징에서 새롭게 소개한다”고 말했다. 강남구 신축빌라의 경우 역삼동 개포동 신축빌라 실매물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작구 신축빌라는 흑석동 상도동 신축빌라현장부터 매물이 올라오고 있는 중이다.

지역을 넓힌 드림하우징은 인천 남동구 부평구 신축빌라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동구 간석동 만수동 신축빌라와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를 시작으로 인천지역 매물도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고 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