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전국 모든 지점 획일화된 포장이사 서비스로 호평 받는 ‘골드이사’
상태바
전국 모든 지점 획일화된 포장이사 서비스로 호평 받는 ‘골드이사’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7.2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포장이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대부분의 소비자는 인터넷 광고 또는 지인 추천으로 업체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여러 곳의 견적을 받아 비교하기도 하지만 사실 저렴한 가격에 믿고 맡길 수 있는 포장이사를 찾는 것이 쉽지는 않다.

이에 다양한 후기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포장이사를 진행할 수 있는 여부를 확인하기도 한다. 이사 당일이 돼야만 포장이사의 정확한 서비스와 만족도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한다.

최근 전국 어디서든 획일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이 자자한 포장이사 전문업체 ‘골드이사’가 포장이사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켜 화제가 되고 있다.

골드이사는 ‘품질 좋은 이사서비스’를 수행해 지난 2016년 서울시표장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획일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전문성과 신뢰도를 높게 평가 받고 있다.

대표적인 특징은 전국 모든 지점은 ‘본점의 운영방침’을 동일하게 수행한다는 것이다. 골드이사는 서울 및 경기권 대부분의 포장이사는 골드이사 본사 팀이 직접 책임제로 진행한다. 지방의 경우 각 지역별 현장노하우와 신뢰도가 높은 곳들을 선별해 연합으로 운영해 서비스 제공에서도 소홀함이 없다.

전국 어느 지점에서든 청소가 필요 없는 원스톱이사시스템을 진행한다. 획일화된 포장이사 서비스 구현에 앞장서고 있는 만큼 전국 어느 지점에서든 이사당일 거실, 방 등의 바닥 스팀청소는 물론 싱크대, 냉장고 청소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진다.

뿐만 아니라 골드이사의 전 직원은 100% 정직원으로 구성돼 있다. 일용직,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경험에 의한 숙련도 높은 베테랑으로 구성된 골드이사는 모든 과정에는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포장이사의 전문성과 편의성을 높인다.

이처럼 체계적인 포장이사 진행과 전문인력 배치로 만족도를 높이는 골드이사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고객만족도 높은 포장이사로 호평 받고 있다.

골드이사 포장이사는 전반적인 과정을 체계적으로 처리해주는 이사 업체로 일관된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큰 장점으로 작용된다.

골드이사 관계자는 “화려한 홍보만 믿고 포장이사를 진행하는 경우 이사당일 적절한 조치를 받지 못해 고생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며 그 피해는 소비자의 몫이 되기도 한다”며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장이사의 양적 질적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어 돌발적인 상황까지도 즉각적인 대처하는 골드이사는 고객들의 입소문에 의해 소개로 진행되는 이사업체로써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고객중심의 포장이사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신뢰 높은 서비스로 그 영역이 확대되고 있는 골드이사는 나날이 성장가도를 걷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