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05 (일)
춘천 닭갈비 맛집 맥반석에 굽는 참나무숯불닭갈비
상태바
춘천 닭갈비 맛집 맥반석에 굽는 참나무숯불닭갈비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7.26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낭만으로 가득한 호반의 도시 춘천. 소양강처녀상과 스카이워크,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에티오피아 한국전참전기념관 등 다양한 볼거리 또한 가득하다.

최근에는 tvn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을 통해 여러 관광지들이 새로이 조명되면서 춘천을 찾는 관광객들이 더욱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렇게 춘천을 찾는 사람들이 꼭 빼놓지 않고 찾는 것이 닭갈비이다.

많은 음식점들 사이에서 이색적인 춘천 닭갈비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참나무숯불닭갈비'는 SBS <생활의 달인> 등 여러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다.

달궈진 맥반석 위에 닭갈비를 구워 기름이 쪽 빠지고 쫀득한 육질이 특징인데 또한 맥반석은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풍부하게 방출하고 잡냄새 제거, 중금속 흡착 등 우리 건강에도 이로운 역할을 한다. 덕분에 채소와 함께 볶아먹는 일반 철판닭갈비나 숯불닭갈비하고는 차별화 된 맛과 효능을 자랑한다.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단골이 된 손님도 상당수이다.

춘천의 유명 관광명소인 소양강댐, 옥광산과 인접하고 있다는 것 또한 참나무숯불닭갈비의 장점. 많은 관광객들이 시원한 경치를 즐기고 맥반석에 구운 닭갈비로 식사를 즐기러 오기도 한다.

공원을 연상케 하는 앞마당과 분수, 어린이 놀이터 등 휴게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식사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사람들이 이곳을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일반적인 철판닭갈비와 숯불닭갈비에 익숙해졌다면 맥반석에 굽는 이색 닭갈비를 맛보러 참나무숯불닭갈비의 들러보는 것도 여행의 묘미가 될 것 같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