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아이젠카’ K5 LPG, 쏘나타, 말리부디젤 등 무보증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특판 할인율 높아 인기
상태바
‘아이젠카’ K5 LPG, 쏘나타, 말리부디젤 등 무보증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특판 할인율 높아 인기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7.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아이젠카”에서 K5 LPG장기렌트, 쏘나타 장기렌트, 말리부디젤 장기렌트 등 최저가 특판 할인을 진행하는 한편,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무보증) 상품을 소비자에게 추천해 초기비용의 부담 없이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이젠카 신차 장기렌트카와 리스는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량처럼 운용하고 다음 달 대여료를 납부하는 후불제 상품이다. 때문에 무보증 장기렌트카로 이용한다면 초기구입 비용 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서울의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회사원 이모 씨(38)는 최근 오래된 자동차를 바꾸고 싶지만 자동차 구입 초기자금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갑작스런 큰 지출을 하는 게 생각처럼 쉬운 일은 아닌데다, 보험료나 세금 문제까지 생각하니 엄두가 나지 않는다.

단순히 할부로 자동차를 구매할지, 중고차를 구매할지 고민하다가 아이젠카가 제공하는 합리적인 장기렌트카 최저가 프로모션을 접하게 되어 해결책을 찾았다. 이 씨는 “새 자동차를 마련하는데 고민이 많았는데 장기렌트카 업체로부터 무료 장기렌트카 견적을 상담 받은 뒤 맘에 드는 자동차를 구매하게 돼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최저가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젠카는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탈 특판,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아이젠카는 장기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좋은 편이다.

현제 아이젠카 2~3주 이내의 빠른 출고 및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차종은 현대자동차 그랜져IG 장기렌트, 올뉴크루즈, 아반떼AD장기렌트, 쏘나타뉴라이즈, 싼타페 장기렌트카와 기아자동차의 올 뉴 K7 장기렌트카, 올뉴쏘렌토와 삼성자동차 sm6, qm6 장기렌트와 쌍용차 티볼리, 티볼리에어, 코란도C 장기렌트, G4렉스턴 장기렌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수입차 장기렌트 특판 차량으로는 BMW 320d, 520d 장기렌트와 벤츠 E220d, E300 장기렌트 차량이 있다. 특히 아이젠카는 국내 렌트·리스 대표 메이저 업체 18군데를 엄선하여 제휴 중으로 무보증의 심사 기준이 낮아 승인률까지 높아 더욱 만족스럽게 렌트를 이용할 수 있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비용, 개인 장기렌트카 및 차량리스, 자동차리스 차량, 장기렌트카 견적, 법인차량 리스 및 렌트 수입자동차리스 대한 문의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