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프런트, TCL NC크림 리뉴얼 출시
상태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프런트, TCL NC크림 리뉴얼 출시
  • 손은경 기자
  • 승인 2017.07.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손은경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메디프런트가 26일 TCL NC크림을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메디프런트의 대표 화장품 NC크림은 피부 본질의 개선을 돕는 세계 유명 성분 제조 기업들과 콜라보를 이뤄 탄생한 화장품이다. 지난해 국내에 첫 발을 내딛으며 새로운 피부로의 변화를 목표로 출시됐던 NC크림은 더마 코스메틱의 일진보를 이끌어냈다. 

세계 유명 성분 기업 seppic, ACTIVE ORGANICS, IMCD, SILAB S.A 등 여러 제조 기업에서 글로벌 프로젝트로 탄생한 143가지 국제 천연&특허성분들은 피부의 화학적 자극 없이 피부 진피층을 회복시켜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TCL NC크림이 제공하는 토탈 솔류션의 핵심은 바로 최적화된 성분 밸런스와 피부 깊숙이 작용하는 과학적 접근이다. 새롭게 리뉴얼 된 NC크림은 진피층에 직접 소통하는 토킹셀 기술과 특허성분의 정밀한 배합을 업그레이드한 두 번째 에디션이다. 피부 바깥과 진피 사이의 교신 작용을 통해 세포가 문제점을 스스로 인식하고 정상화된 기능을 되찾도록 기획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밖에 색조화장 등의 외부요인으로 발생하는 피부 산화를 케어하는 성분들도 NC크림의 기능이다.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여드름, 홍조, 각질, 아토피, 기미, 주근깨 등 피부질환을 관리하는 성분들이 무자극으로 구성돼 민감성 피부의 케어를 도와준다. 이러한 성분들은 국제적으로 공신력 있는 화장품 유해 성분 검증기관에서 가장 안전한 등급을 받은 바 있다. 

메디프런트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는 NC크림은 대한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101시간 보습과 무자극 성분을 인증 받아 피부케어 성분들의 상호 부스팅 효과를 업그레이드해 한 걸음 더 나아간 제품이다. 색조, 에센스, 수분크림의 올인원 기능으로 보습과 함께 메이크업까지 해결하는 뷰티의 정수를 담았다”며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을 피부 속에 전하는 NC크림을 더욱 고급스러워진 패키지로 곧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손은경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