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휴가지 가평, 남이·자라섬 즐기고 펜션서 아름다운 추억도 챙기자
상태바
가까운 휴가지 가평, 남이·자라섬 즐기고 펜션서 아름다운 추억도 챙기자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7.07.2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양기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산, 바다, 계곡 등으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 먼 지역까지 떠나 새로운 풍경을 즐기는 이들도 많지만, 서울 인근 여행지로 떠나 가벼운 마음, 휴식하는 마음으로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도 꽤 많다. 

가평은 그러한 마음을 가진 가족, 커플, 친구 여행객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다. 남이섬, 자라섬, 쁘띠프랑스, 제이드가든 등 산책할 수 있는 여행지가 많고 가평 내 북한강 줄기 곳곳에 위치한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인 빠지가 있다는 것도 많은 이들이 여름에 가평을 찾는 이유다.

가평에 위치한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 사진제공=피그멜리온이펙트 펜션

낮에는 산책하며 관광지를 돌고 수상레저를 통해 스릴을 느꼈다면, 저녁부터는 휴식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다. 

피그멜리온이펙트 펜션은 가평 내 펜션 중에서도 특히 힐링과 휴식에 초점을 맞춘 펜션이다. 금요일을 포함해 주말에 펜션을 방문하는 이들은 정해진 시간에 감미로운 재즈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한 여름밤 펜션 실내에서 듣는 재즈 선율의 아름다움은 특히 연인과 함께 찾아온 커플 관광객들에게 좀 더 특별한 밤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결유지는 펜션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공간을 공유해야 하는 펜션의 특징상 매일 이불을 갈아주고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청소를 하지 않으면 펜션을 이용하는 이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도 있다. 피그멜리온이펙트 펜션은 지난 3월 춘천시에서 선정한 위생업소에 꼽혀 청결하고 깨끗한 펜션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펜션 관계자는 “침구를 항상 교체하며 매일 철저한 위생점검과 청소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피그멜리온이펙트 펜션 측에서는 특히 여름 북한강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 레저에 대한 내용도 안내하고 있다. 편센 관계자는 "수상스키,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웨이크보드, 플라이피쉬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원하는 이들에게 가평 내 다양한 수상 레저 업체들은 올여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찾아오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친환경 소재로 건물 내부를 인테리어했으며 통유리를 통해 마치 숲 속에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펜션인 피그멜리온이펙트 펜션은 가평, 양평, 청평 등의 지역에 위치한 많은 관광지와 가까운 곳에 있어 관광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펜션 관계자는 “가평으로 여름을 즐기러 오는 이들이 남이섬이나 자라섬, 수상레저 등 즐길 거리도 즐기고 펜션에서 편안한 휴식시간도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양기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