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구름속소나무펜션, 시원한 속리산 괴산 화양계곡에 '쾌적한 통나무집까지'
상태바
구름속소나무펜션, 시원한 속리산 괴산 화양계곡에 '쾌적한 통나무집까지'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7.2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운 여름 커플, 가족, 단체가 머물기에 좋은 화양계곡펜션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요즘같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이면 집에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기 일쑤이다. 그러다보면 조금 더 시원한 여름휴가지로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기 마련이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여름휴가를 떠나게 된다면 펜션 인근에는 시원한 계곡물이 흘러 언제든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펜션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머무는 것만으로도 커다란 휴식이 된다면 더 바랄게 없겠다.

올여름, 청량한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여름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괴산 화양계곡 인근 '구름속소나무펜션'에서 제대로 된 여름휴가를 계획해 보는 건 어떨 까.

고급스러운 원목을 그대로 이용해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숙박할 수 있는 통나무로 지어진 이 곳은 창으로 들어오는 따사로운 햇살과 기분 좋게 불어오는 바람이 여행을 더욱 설레게 만들어주는 괴산펜션이다.

아름답고 수려한 명산과 계곡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천혜의 자연 속 휴식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곳이니 만큼, 더운 여름을 피해 커플, 가족, 단체 등 모두가 즐길수 있는곳.

특히 인근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 100선에 2회 연속으로 이름올리며 충북의 대표 여행코스 관광지로 자리매김한 괴산 산막이옛길과 여름 더위를 피하기에 제 격인 괴산 화양계곡도 자리잡아 멋진 괴산의 자연과 풍경을 따라 소소하게 즐기는 여행이 풍성한 여행지이다.

만약 따로 여행코스를 계획하지 않고, 펜션 내에서 편안하게 쉬었다 가길 희망하는 여행객이라 할지라도 머무르는 동안 필요한 기본 생필품과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이상 무.

펜션 내에는 각종 먹거리나 필수품, 바비큐용품 등을 판매하는 매점이 있고, 토속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도 함께 운영해 언제든 닭백숙, 닭도리탕, 민물매운탕, 삼겹살 등을 맛 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더위를 식히기에 안성맞춤인 100% 나무로 만들어진 시원한 정자와 여가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족구장 등도 있어 거창한 계획 없이 여유롭게 여름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이다.올 여름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친구 등과 함께 괴산으로 떠나보자.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나 다음카카오사이트서 '구름속소나무펜션'을 검색하면 홈페이지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