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카와 여름맞이 디저트 신메뉴, 요거트우유빙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카페카와 여름맞이 디저트 신메뉴, 요거트우유빙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7.07.2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치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카페카와 여름 신메뉴우유 요거트빙수 출시, 사진제공=카페카와

[KNS뉴스통신=박양기 기자] 콜드브루 전문 프랜차이즈 카페카와가 여름을 맞아 디저트 메뉴 우유 요거트빙수를 새롭게 출시했다.

카페카와는 콜드브루를 베이스로 아메리카노, 라떼, 모카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카페 프랜차이즈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콜드브루를 좀 더 전문적으로 활용하고 대중들에게 많이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다.

카페카와의 신메뉴는 망고 요거트 빙수, 블루베리 요거트 빙수, 인절미 빙수 총 세 가지 종류다. 신메뉴 기본 베이스는 우유로 만든 눈꽃빙수며, 망고 요거트 빙수·블루베리 요거트 빙수는 위에 수제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올려 상큼함을 더했다. 인절미빙수는 고소한 콩가루와 함께 인절미를 올리고 팥과 연유를 기호에 따라 첨가해 먹을 수 있게 했다.

여성 고객을 필두로 많은 이들이 여름이 되면서 달콤한 과일과 함께 제공되는 빙수를 주문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이러한 트랜드에 맞춰 카페카와는 여성 고객을 위한 메뉴로 열대과일인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조합으로 열대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한 망고 요거트빙수와 블루베리 요거트 빙수를 개발한 것. 새콤달콤한 블루베리와 우유 빙수의 조합은 스마트폰과 컴퓨터 등 외 과다한 사용으로 눈이 피로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메뉴다. 인절미 빙수의 경우, 단순하면서 중독성 있는 맛으로 여러 층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이며 팥과 연유를 따로 제공함으로써 기호에 따라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콜드브루 전문 카페, 카페카와 신사점은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우유 빙수를 주문하고 사진과 빙수맛집·가로수길디저트·가로수길카페·빙수추천·카페카와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카페카와 역삼점에서는 2주년 기념 이벤트로 망고 요거트빙수와 블루베리 요거트빙수의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카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양기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