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아이앤씨, 22~23일 '대구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웨딩앤아이앤씨, 22~23일 '대구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7.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준비는 가장 설레면서도 어렵기도 하다. 누구에게 도움이라도 청하고 싶지만, 일반인들은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지 않는 것은 물론 자신의 일처럼 나서서 돕는 것도 쉽지 않음을 알기 때문에 이마저도 힘들다.

평소와 다름없이 바쁜 일상 중에 결혼준비를 해야 하는 이들은 더더욱 전문가의 손길이 간절하게 필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웨딩박람회를 통해 웨딩 전문가와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와 관련,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 컨설팅사 웨딩앤아이앤씨는 오는 7월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대구 프린스호텔 특별 전시장에서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연웨딩갤러리와 함께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구를 비롯해 구미, 김천, 경산, 영천 등 인근 도시의 거주하는 예비 부부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2017년 뉴트렌드의 고품격 웨딩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결혼식 필수 상품을 저렴한 가격의 패키지로 구성한 웨딩패키지부터 대구, 경북지역의 인기 웨딩홀 최대 500만원의 혜택과 커플링 최대 33% 할인, 한복 토탈비용 30% 할인혜택, 인기 신혼여행지 최대 150만원 할인과 리조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참가자 전원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웨딩현장체험을 통해 국내외 최고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피팅해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웨딩 메이크업과 셀프 웨딩촬영, 피팅스냅촬영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홀과 스드메 계약시 웨딩박람회 주관사인 연웨딩이 웨딩홀 계약비, 여름휴가비 지원 등 푸짐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웨딩앤 관계자는 “웨딩박람회 방문을 통해 결혼식을 위한 정보부터 알뜰한 혜택까지 모두 챙길 수 있으니 대구와 인근 지역 예비부부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 시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