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부산이 뜨겁다. 최강의 라인업으로 3일 동안 펼쳐지는 올 여름 최고의 힙합페스티벌~!
상태바
부산이 뜨겁다. 최강의 라인업으로 3일 동안 펼쳐지는 올 여름 최고의 힙합페스티벌~!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7.07.18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주)효림아이엔티

[KNS뉴스통신=김영심기자] 2017년 7월 부산 최대 힙합 페스티벌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지난해 12월 서울 KBS아레나에서 열린 코리아힙합페스티벌이 이번엔 부산에서 최강의 라인업으로 해운대 벡스코에서 두 번째로 열리게 되는 페스티벌은 27일 지코, 에픽하이, 헤이즈, 불한당크루, DJ Qwall 등 / 28일 ILLIONAIRE RECORDS(DOK2, THE QUIETT) AMBITION MUSIK(CHANGMO, KEEM HYO EUN) 제시, VMC (딥플로우,던밀스,넉살,오디,우탄,빅원) DJ SON, 이그니토, 화나, DJ VANI 등 / 29일 로꼬, 그레이, 치타, 팔로알토, 레디, 허클베리피, 식케이, 저스디스, DJ TEZZ 등 힙합씬에서 내로라하는 래퍼들이 모두 모인다. 

현재 방송중인 Mnet ‘쇼미더머니6’ 출연진의 대거참여로 더욱 열정적인 무대가 기대된다.

한편, 예상치 못한 콜라보무대도 준비되어 있다고 밝혀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최고의 음향과 각종 화려한 조명, 다른 콘서트와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만13세 이상 관람가로 중고생들도 학업에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마음껏 해소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공연관람자 중 성인에게는 부산최고의 클럽 그리드에서 애프터파티 무료입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