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경제 더블
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 인기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흔히 얼굴의 노화는 25살 전후로 시작된다고 한다. 게다가 요즘에는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식습관, 지나친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나이보다 빠르게 건조 현상이나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 얼굴의 주름과 목주름이 나타난다는 이들도 많다.

따라서 젊은 피부 탄력을 최대한 오래 유지하고 노화 진행 속도를 늦추려면 20대부터 적절한 아이크림 등을 이용해 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등을 통해 아이크림이 다수 추천되고 있는데, 르누베르 ‘에센셜 펩타이드 더블유 아이크림’(이하 펩타이드 아이크림)’도 뛰어난 주름 개선 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단백질을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펩타이드를 400ppm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카퍼트리펩타이드,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 아세틸헥사펩타이드 등 5가지의 펩타이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을 다양하게 함유해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목주름 없애는 방법, 눈가주름 없애는 법으로 적합한 아이크림 추천 제품이다.

또 펩타이드 성분은 분자 크기가 작아 피부에 흡수가 빠르고,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친 저자극성 제품이다. 높은 영양감과 식물성 추출물의 고보습으로 아이크림이지만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에 얼굴 전체에 바르는 고보습 영양 크림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눈가, 팔자주름, 입 주변, 목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여름철 유분 대신 수분 함량이 높은 제품을 찾고 있다면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통해 산뜻한 사용감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임미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