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고흥군, 고흥우주항공 축제 개최
상태바
고흥군, 고흥우주항공 축제 개최
  • 김성일 기자
  • 승인 2017.07.1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간 프로그램인 ‘별별 환타지쇼’ 운영

[KNS뉴스통신=김성일 기자] 전남 고흥군은 ‘나로우주극장, 별, 별 이야기’를 주제로 펼쳐지는 고흥우주항공축제가 오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5일간 고흥나로우주센터 일원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

고흥군(군수 박병종)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세계 13번째 우주발사대가 있는 나로우주센터를 주행사장으로 차별화된 우주과학 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올해부터는 야간 프로그램인 ‘별별 환타지쇼’를 운영한다.

이번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BigBang 3’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별별 환타지쇼’는 예술가들이 우주적 상상으로 만들어낸 융합 콘텐츠로 우주를 테마로 다양한 장르의 예술이 만나 관광객의 상상력을 증폭시키고 감동을 자아내는 프로그램이다.

‘별별 환타지쇼’는 축제기간 동안 매일 저녁 7시에 펼쳐지며 LED 트론댄스, 레이저 퍼포먼스, ‘고구려밴드’ 공연, 김광석의 ‘은하수’ 공연, ‘내 귀에 도청장치’ 밴드공연, ‘니나노 난다’ 공연, 전통타악 ‘아작’(A-Jack), IT 밴드 카타, 지오, 안지석 등 다양한 공연으로 구성됐다.

한편, 고흥우주항공축제는 국내 유일의 우주항공 축제로 기획력과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지난 1월에 ‘2017 전라남도 대표축제’로 선정된 바 있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방문객 수가 급증하고 있다.

김성일 기자 kps204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