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릴리에뜨,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프랑스 해송 웰루션’ 판매 호조
상태바
웅진릴리에뜨,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프랑스 해송 웰루션’ 판매 호조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7.1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뷰티 헬스 전문기업 웅진릴리에뜨의 중년 여성 건강을 위한 갱년기 솔루션 ‘프랑스 해송 웰루션’이 론칭 후 본격 판매를 시작하며 초기부터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중년 여성을 위해 야심 차게 선보인 갱년기 솔루션 ‘프랑스 해송 웰루션’은 웅진릴리에뜨가 그 동안 뷰티 및 헬스관련 제품들의 개발 연구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제품으로, 업체 측은 그간 쌓아 온 자사의 저력을 이번 제품의 긍정적 반응을 통해 향후 판매 추이로 증명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제품에 사용된 주요 성분인 프랑스 해송(피크노제놀)은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 제거와 혈액흐름을 방해할 수 있는 혈소판 응집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갱년기 현상 개선에 도움이 필요한 중년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특히 ISO22000와 할랄(HALAL), 코셔(Kosher) 등의 원료에 대한 안정성을 인증하는 인증서를 다수 획득한 자연친화적 식물성 원료 프랑스 해송(피크노제놀) 외에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2, 비타민D 등의 유용한 성분과 부원료 로즈마리, 세이지, 호프추출물을 첨가했다.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프랑스 해송 웰루션’을 선보인 웅진릴리에뜨는 이미 뷰티 및 헬스 분야에서 릴리에뜨, 자연모아, 라이트플러스 등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 시킨 바 있어 이번 웰루션 브랜드의 신제품 ‘프랑스 해송 웰루션’의 출발과 향후 과정도 순탄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를 통해 열연 중인 배우 배종옥씨가 ‘프랑스 해송 웰루션’ 전속 모델로 발탁돼 제품에 대한 신뢰를 더해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