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교육/문화 더블
더부스, tvN 인생술집서 특제 흑맥주 '흥맥주' 선보여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follow your fun'을 슬로건으로 창의적이고 실험적 맥주를 만드는 '더부스'가 tvN 토크쇼 ‘인생술집’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하여 탄생시킨 특제 흑맥주 '흥맥주'를 배우 채정안과 장희진이 함께한 토크쇼 tvN 인생술집에서 선보였다.

배우 채정안과 장희진이 출연한 tvN 인생술집 25회에서는 MC들이 흥맥주의 캐릭터인 얼룩무늬가 그려져 있는 앞치마를 착용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방송 이후에는 tvN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인생술집 앞치마 또는 흥맥주 전용잔을 제공하는 '흥맥주 출시 기념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하여 주목을 끌었다.

더부스의 흥맥주는 캐러멜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달달한 향과 부드럽고 가벼운 맛이 특징인 밀크 스타우트(Milk Stout) 스타일의 수제 흑맥주다. 스타우트의 진한 맛과 함께 높은 도수에 거부감을 느끼던 사람도 부담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흥맥주는 지난 4월 국내 최초 푸드 페스티벌인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을 에서 성공적인 데뷔전을 마쳤다.

출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더부스의 독특한 아트워크와 흥맥주 만의 가볍고 부드러운 맛에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더부스'의 흥맥주는 전국 더부스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올해 하반기에는 병맥주로 출시될 계획으로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규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