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도심 속 자연, 에코힐링 타운하우스 ‘용인 그림빌리지’ 분양
상태바
도심 속 자연, 에코힐링 타운하우스 ‘용인 그림빌리지’ 분양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7.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자연 속에서 삶에 지친 몸을 치유한다는 개념의 에코힐링은 생태학(ecology)과 치유(healing)의 합성어로, 바쁜 생활에 쫓기는 도시 직장인들이 자연과 어우러진 집에서 휴식과 여가를 즐기려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트렌드로 자리잡기 시작했다.

최근 에코힐링 트렌드로 주택이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집 주변 자연과 더불어 힐링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고 자녀교육 여건이 완비된 타운하우스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마지막 남은 회사보유분 잔여세대를 선착순 특별 분양 중인 용인 타운하우스 그림빌리지는 함박산 자락에 위치해 주변 산세와 조화를 이루는 에코힐링 타운하우스로 도심속에서 자연을 만낄할 수 있는 곳이다.

용인시 기흥구 처인구 남동 584-8, 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용인 그림빌리지 타운하우스는 공급 전용면적 208~369㎡에 총 62세대로 조성되며, 각 주택은 소비자의 형편에 맞게 맞춤설계가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지어진다.

우선 고객이 원하는 평수의 토지를 계약하고 20% 내외의 계약금 4,000만원만 있으면 공사를 시작한다. 총 분양가는 3억5천~ 4억5천대로 용인 그림빌리지는 다양한 평면과 분양가를 통해 가족 수와 규모에 따라 선택의 여지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입주자는 직접 건축 및 인테리어 등에 대한 설계에 참여해 3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본인이 꿈꾸는 집을 완성, 입주 후에 잔액을 완납하면 된다. 아니면 지금 당장 이사를 원하는 사람들은 즉시 입주 가능한 회사보유분 7세대가 있다. 탁트인 조망권이 확보된 곳이다.

이마트 용인점이 인접해 있고 역북지구 내의 상업시설과 교육시설을 이용하기 쉽다. 반경 2km 이내에 용인시청과 용인경찰서, 문화예술회관, 용인시립도서관이 위치해 있다. 주민센터와 119 소방서, 세브란스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갖춰져 있다.

인근으로 역북초와 역북지구 내 초등학교가 개교 예정이며 용산고, 용인고 등이 인접해 있다. 또 명지대와 용인대 등의 대학교도 위치해 있고 역북지구 내의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그림빌리지 뒷편으로 함박산이 단지와 직접 연결돼 있으며, 부아산 등산로도 이용 가능하다.

경전철에버라인 명지대역이 인근에 있어 분당선 이용이 편리하다. 또 명지대 정문 버스 정류장에서 강북과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심으로 가는 광역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2경부영동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강남, 성남, 수원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마성IC 직선연결도로가 개통 예정이고, 서울~세종간 고속화도로(제2경부고속도로)도 계획돼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용인 그림빌리지는 서울 아파트 전세가 수준에 전원생활을 누리면서 향후 주변 개발 호재로 인한 지가 상승도 기대돼 투자가치가 확실히 보장되는 곳”이라며 “현재 예약 방문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조기에 분양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