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 선정
상태바
울릉도,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 선정
  • 천미옥 기자
  • 승인 2017.07.0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여름휴가는? 쉴섬, 울릉도로!

[KNS뉴스통신=천미옥 기자] 울릉도가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에 선정됐다.

행정자치부는 도서문화연구원과 공동으로 섬 전문가, 관광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단의 심사를 거쳐 33섬을 선정했으며,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 ‘대한민국 구석구석’에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 코너를 개설 운영한다.

선정된 33개의 섬은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자들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5가지 테마로 분류되었으며 휴가철 재충전을 원하는 사람들이 휴양할 수 있는 ‘쉴-섬’으로 울릉도가 선정되었다.

울릉군에서는 휴가철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특색있는 관광프로그램과 축제가 준비되어있다.

원시림 트레킹과 향수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오감만족 울릉’, 관광명소 및 숨겨진 비경을 찾아 스탬프를 획득하면 울릉도 특산물을 지급하는 ‘울릉도·독도 스탬프(stamp) 투어’, 오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울릉도 대표축제인‘제17회 울릉도 오징어축제’등, 휴가철 여행족들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다양한 관광프로그램·축제 체험 기회로 진정한 휴식과 재충전으로 다시 오고싶은 명품관광섬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천미옥 기자 cmo330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