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김석환 군수 3선 도전 공식화..."당적 변경 없다" 일축
상태바
김석환 군수 3선 도전 공식화..."당적 변경 없다" 일축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7.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선 도전이유 "시청사 신축과, 시 승격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3일 김석환 홍성군수가 3선 도전을 공식화 하는 입장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조영민 기자>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김석환 군수가 “3선 도전여부를 놓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진 것 같다”며 “지지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한번 도전해 추진사업을 꼭 마무리 하겠다”며 출마의지를 내놨다.

일각에서 떠도는 당적 변경여부에 대해서는 “현 국회의원(홍문표)이 공천을 안 줄것이고, 공천받을 확률이 10%도 안된다는 소문이 나돈다”며 불쾌감을 드러낸 뒤 “당적변경에 대해 입도 뻥긋 안했다. 저는 발 담근 곳은 죽을 때까지 옮기지 않을 것”이라며 자유한국당으로 출마할 뜻을 분명히 했다.

그는 “한 번 더(군수직)하면 벌려놓은 일이 모두 이루어진다”면서 “시청사 신축과, 시 승격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꼭 이루어내겠다”고 말했다.

‘시승격과 청사신축을 함께 추진하는 것인가’의 질문에 “당초 발표대로 시 승격과 청사신축은 함께 간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시승격을 위해선 홍성읍 인구가 5만이 되어야한다”면서 “지금 추세라면 2020년이면 승격이 될 것이다. 또한 지금 청사는 일제가 맥을 끊기위해 세운 것이기 때문에 맥을 잊기위해 철거되어야한다”며 2020년께 함께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