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포장이사업체 ‘이사가요’, 부담 없는 이사견적 캠페인 관심
상태바
포장이사업체 ‘이사가요’, 부담 없는 이사견적 캠페인 관심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7.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올라간 기온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포장이사전문업체 ‘이사가요’가 포장이사준비를 하고 있는 고객들 사이에서 관심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가정이사, 원룸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기업이사, 해외이사 등 전체적 이사서비스에서 포장이사업체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게 된 이유로 정석적이며 기본에 충실한 포장이사방법만을 고수하는 점과 확실한 사후관리와 합리적인 포장이사비용으로 부담 없는 무료방문 이사비용견적을 약속하고 있다는 점이 크게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한다.

포장이사에 앞서 진행되는 방문이사견적은 여러 업체와 포장이사가격비교와 함께 자신에게 맞는 업체를 선정하는 과정이므로 필수적이다. 타 업체를 예로 들어 방문이사견적을 거치지 않고 전화나 유선 상으로 계약이 이루어져 이사당일 과도한 추가비용이 청구되는 일이나 충분한 이삿짐센터가격비교를 거치지 않아 과도한 요금을 지불하게 되는 피해사례가 적지 않기 때문이다.

전화상담으로 견적상담이 가능한 원룸이사를 제외하고는 2~3업체의 방문견적을 통해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해보고 꼼꼼히 따져보아 포장이사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하지만 실제로 포장이사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방문견적은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안으로 처음 보는 이삿짐센터 직원이 들어와 집을 살펴본다는 점과 방문포장이사견적을 받고 나면 꼭 계약을 해야만 할 것 같은 걱정 때문이다.

이에 ‘이사가요’는 ‘이사가요의 약속‘이라는 이름으로 부담 없는 방문견적 캠페인을 시행하여 이사준비 고객의 부담과 걱정을 줄이는 노력을 하고 있다.

이사가요 관계자는 “ 고객분들이 방문견적을 꺼려하시면서 전화상담을 요구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사가요는 이사견적 시 꼭 이사계약을 하지 않으셔도 되고, 믿을 수 있는 견적담당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용 또한 무료이니 부담 없이 받아보셨으면 좋겠다” 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이사가요’는 부담 없는 이사견적 캠페인 외에도 이사고객의 편의를 위한 많은 서비스와 혜택 제공을 진행하고 있다. 생활서비스 전문업체 ‘헬프맘’과의 제휴를 통해 이사당일 베이비시터와 이사 청소도우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에어컨 무료탈착과 설치기사 출장비 무료 등 에어컨설치 대박혜택 이벤트가 많은 관심 속에 진행 중이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