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엄현경 vs 설하윤, 두산 베어스 미녀 시구자 레전드는 누구?
상태바
엄현경 vs 설하윤, 두산 베어스 미녀 시구자 레전드는 누구?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7.02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다컴퍼니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두산 베어스가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미모 시구자 열전이 야구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2일 주요 포털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두산 베어스'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두산 베어스의 시구자로 나선 엄현경과 설하윤의 시구 비하인드컷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엄현경은 지난 4월 18일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삼성 라이온즈- 두산 베어스 경기에서 두산 승리 기원을 위해 시구자로 참여했다. 설하윤은 5월 18일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섰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엄현경은 늘씬한 몸매로 두산 베어스 야구 유니폼을 완벽 소화 '유니폼의 정석'을 뽐내며 단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엄현경은 마운드에 오르기 전 유희관 선수로부터 시구 코치를 받으며 진지한 모습으로 연습에 한창이다.

이날 두산 베어스 마스코트 '철웅이' 손을 잡고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경기장에 등장한 엄현경은 길고 정확한 ‘와인드업’ 자세로 멋진 시구를 펼치며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설하윤은 두산 베어스의 유니폼을 입고 넘버원 포즈로 두산을 응원했다. 설하윤은 시구와 클리닝 타임 공연을 펼쳤다. 당시 설하윤은 클리닝 타임 공연에서 엄정화의 'Poison'과 비욘세의 'Single Ladies'를 선보였다.

(사진=TS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두산유니폼을 입은 설하윤의 등번호에 대한 일화가 공개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설하윤의 유니폼 등번호 46번이 지난 4월 경기 중 부상을 당한 두산 베어스의 김명신선수의 등번호로 알려졌다. 

'안면부 골절'로 부상을 당한 김명신 선수는 지난 2일 수술대에 올라 현재는 건강을 회복중이며 설하윤은 김명신 선수의 쾌유를 바라며 그의 등번호 46번을 새겼다고 전했다. 

야구팬들은 설하윤과 엄현경의 시구에 대해 "두산 베어스가 시구자 섭외는 정말 끝내주는 듯" "엄현경, 설하윤 그날 선수들과 관중들은 계탄 날"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