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천안시 2017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상태바
천안시 2017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김민상 기자
  • 승인 2017.06.2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민상 기자] 천안시가 상반기 성과를 마무리하고 남은 하반기도 더 큰 도약 더 알찬 성장으로 시민이 행복한 살기 좋은 도시 천안을 만들기 위한 정진을 다짐했다.

천안시는 2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간부 공무원과 6급이하 직원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올해 상반기 우수사례에 대한 발표와 부서별 중점사업 등 573건의 주요업무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공유해 주요사업에 대한 차질 없는 이행력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주요업무 추진상황을 살펴보면, 장기적 경기침체, 자국 우선주의 등 국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도 원도심의 르네상스 시대를 열어갈 동남구청사부지 복합개발 사업을 본격적으로 착수했으며 대한민국의 대동맥이 될 중부권 동‧서 횡단철도를 대통령 공약에 반영시켰다.

구본영 시장은 "올해 하반기는 민선6기 시정이 실질적으로 마무리 되는 시기로 그 동안 일궈낸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항구적인 가뭄대책, 새 정부 일자리정책 연계 등 현안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정을 추진하겠다"며, “공직자 여러분은 시민들이 행복하고 천안의 멋과 자부심이 묻어나는 새로운 천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민상 기자 kklapal@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