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시험에 3회 연속 98% 명중"
상태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시험에 3회 연속 98% 명중"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6.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베스트셀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가 지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5회 내용과 98% 일치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5일 밝혔다.

33회, 34회에 이어 35회까지 3회 연속 98%의 명중률을 보이고 있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이에 대해 에듀윌은 출간 중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가 최근 개정판 출간과 함께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게 된 이유라고 주장했다. 이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에서 5월 2째 주부터 6월 3째 주까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에듀윌은 교재 베스트셀러 기념으로 매 시험마다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는 유튜브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시험 당일 가장 빠른 가답안을 공개하는 등의 생방송을 진행하는 이벤트도 벌였다.

현재는 35회 시험 합격자 대상으로, 합격증을 인증하면 100% 던킨도너츠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2주끝장 교재는 최단기간 동안 수험생들이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책”이라며 “이 도서를 이용한 35회 수험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참여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에듀윌 블로그는 네이버에서 ‘에듀윌 블로그’ 검색 후 ‘에듀윌, 합격자수 최고기록’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