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1 (금)
자동차 리스,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으로 부상
상태바
자동차 리스,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으로 부상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6.2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최근 들어 자동차는 소유의 목적에서 이용의 용도로 변화하고 있다. 경기침체에 따른 구매력 감소로 자동차를 구매하는 사람보다 리스나 장기렌트처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금융회사와 리스사들은 장기렌터카와 자동차리스 같은 자동차 금융상품을 내놓는 등 새로운 창업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안정적인 시스템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동차 리스를 진행하는 에스오토리스 또한 계속되는 가맹점문의로 지사 운영을 시작했다.

에스오토리스는 신차리스는 물론 중고차리스를 진행하며 2014년을 시작으로 리스 전문 회사로 자리 잡았다. 현재 수도권을 비롯해 여러 지방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각 지역의 지사 운영 계획에 있다.

지사 운영에 대해 본사의 끊임없는 관리와 지원으로 가맹업주들이 원활하게 지사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은 구축했다. 더불어 최소한의 자본으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경험이 없는 사람들 또한 지사 운영이 가능하도록 본사의 리스 운영에 대한 교육이 진행 중이다.

에스오토리스 관계자는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리스상품과 가격으로 안정적인 창업”이라며 소개했고 “철저한 교육과 기존 DB를 활용한 지사운영으로 창업에 대한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에스오토리스는 가맹주들에게는 온·오프라인 시장 노하우 전수, 분기별 지사 교육, 프로모션 혜택, 실제적인 고객 DB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스오토리스는 현재 ‘렌탈과 리스의 특징을 결합한 ‘반납형 리스’라는 신개념 리스 상품을 제시하고 있다. '반납형 리스'는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고 월 이용료가 장기 렌탈에 비해 저렴하며, 소모품을 제외한 차량 결함 시 A/S가 가능하고 약정거리 제한이 따로 없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