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충격' 성추행 논란 강동호, "예전에는 몸에서 닭비린내가?" 관심 급부상
상태바
'충격' 성추행 논란 강동호, "예전에는 몸에서 닭비린내가?" 관심 급부상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6.22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뉴이스트 소속 강동호가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2일 '강동호 성추행 논란'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로 급부상하면서, 강동호가 성추행 논란에 휘말리기 이전 네이버 V앱을 통해 인터뷰한 내용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

강동호가 소속된 뉴이스트는 제이알, 아론, 민현, 렌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며, 강동호는 백호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2012년 데뷔했다 

지난 1월 네이버 V앱을 통해 대중들에게 선보인 ‘뉴이스트 X 같이먹어요’에서 백호(강동호)는 자신이 체중감량을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그는 그 과정에서 느끼는 고충을 고백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백호의 고백에 민현은 “좋아하는 야식으로 멤버 한 명을 빼고 다 피자, 치킨을 적었다. 딱 한 분이 슬픈 대답을 했다”며 “백호 씨 왜 그랬냐”고 질문했다. 

백호는 바로 “닭 가슴살이라고 했다. 내 몸에서 닭 비린내가 나는 것 같다”며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염분없이 먹는다”고 전했다. 이어 “야식도 먹으면 안 되는데 못 참겠으면 그때는 닭 가슴살을 먹는다”고 덧붙여 좌중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