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서종면 폭력학대예방의날 '워킹앤러닝 페스티벌' 성공리 개최
상태바
서종면 폭력학대예방의날 '워킹앤러닝 페스티벌' 성공리 개최
  • 이기연 기자
  • 승인 2017.06.2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후 기념 촬영

[KNS뉴스통신=이기연 기자] 지난, 17일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서종문화체육공원에서 열린 제1회 폭력학대 예방의 날 기념 'KAVA Walking &Running Festival' 행사를 성공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번 행사는 우리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된 폭력은 더 이상 안 된다는 인식과 예방, 아동폭력 예방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걷기와 같은 재미있는 문화행사를 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한 행사취지로 진행되었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대한민국에서 정책적으로 먼저 해결해야 할 정책은 학교폭력이며 폭력예방을 위해서 수고하시는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커팅식을 시작으로 공로패 수여식, 현판 수여식 등이 진행됐다. 특히 가수 박주희, 래퍼 조세, 클릭비 하현곤, 이탁, 인앤추, 에메랄드캐슬 보컬출신 김선형, 이정용, 김앤장뮤직 버스킹팀 등 축하공연이 이어지면서 현장 분위기는 뜨겁게 달아올랐다. 또한 이번 행사에 2017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전원이 참석해 행사장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이러한 열기가 무르익을 때쯤 이번 행사의 메인이벤트인 걷기&뛰기 대회가 시작됐다. 약 4km 코스로 만들어진 걷기&뛰기 대회에는 유모차를 이끌고 참석한 부모들이 눈길을 끌었다.

서종면 심준보면장은 “이번행사를 매년 진행하는 문화행사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더해 서종면 지역행사로 발전시켜 지역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전했다.

한국청소년진흥협회는 독도사랑필통만들기와 독도저금통을 서종중학교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나눔행사를 가졌고 캘리그래피 채영미작가도 문화행사에 동참하여 멋진글씨로 행사를 더욱 돋보이게 하였다. 감성포토그래퍼 정진호 작가의 포토버스팀도 함께하여 감성사진들로 행사의 분위기를 한껏 멋있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는 서종면 체육회와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가 주최했으며, 제이알로고스가 주관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 삼정기업, 서종파출소, 서종청년회자율방범대, 소비아, 세븐에듀, 리즌플라워, 김앤장뮤직, 박상재복싱센타, 라파젠, 에보화장품, 국위부 등 많은 업체들이 후원에 동참했다.

 

 

이기연 기자 lolo006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