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생활경제 더블
‘헬스걸’ 개그우먼 권미진, 애견간식 ‘퍼피파이’ 론칭자신의 애견에게 먹인 간식 제품화…100% 국내산 닭고기 사용

[KNS뉴스통신=서오현기자] 개그우먼 권미진은 개그콘서트 ‘헬스걸’ 코너를 통해 늘씬하고 건강한 몸매로 다시 태어났다.

그녀는 다이어트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건강하게 살을 빼기 위해 효과적인 운동과 함께 영양 섭취에 대해 많은 연구를 했다. 그리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만든 다양한 건강영양식을 자신의 애견에게 주자는 취지로 프리미엄 수제 간식 ‘퍼피파이’를 론칭했다.

‘퍼피파이’는 권미진이 본인의 강아지에게도 안전하고 영양가 높은 음식을 먹이고 싶은 마음에서 탄생시켰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애견간식은 중국산이 대부분이고, 방부제 등 합성보존제와 원산지를 알 수 없는 재료, 유통기한에 대한 불신 등으로 인해 일반 애견인들도 고민이 많았던 부분이다.

권미진은 “강아지들에게도 건강하고 안심할 수 있는 간식을 먹이고 싶었지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찾기가 어려웠다”며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방부제나 향신료, 색소 등 유해물질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제품을 찾다가 직접 만들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후 집에서 닭고기를 손질하고 말려 먹인 결과, 강아지의 건강이 눈에 띄게 좋아졌고, 이를 블로그나 SNS를 통해 알려주다가 번거롭다는 주변의 의견을 반영해 직접 제품화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권미진은 “사람이 같이 먹을 수 있는 간식이 바로 제가 생각하는 강아지 간식”이라며 “좋은 원료와 성분은 아낌없이 넣고, 유해성분은 일체 넣지 않는다는 원칙으로 탄생한 것이 바로 ‘퍼피파이’”라고 덧붙였다.

권미진의 ‘퍼피파이’는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하고 방부제 등 유해한 화학성분을 일체 넣지 않았다. 100% 순수 국내산 수제간식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전 공정에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영양과 기능성을 위해 유카사포닌 성분을 첨가했다. 유카사포닌은 분뇨량과 냄새 감소에 도움을 주며 발육 촉진/면역력 강화에 효과와 치석제거 및 충치예방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퍼피파이’는 닭고기 통안심, 닭가슴살 슬라이스, 닭고기 치즈스틱, 닭가슴살 사각스틱, 닭모래집/가슴살스틱 등으로 출시됐으며 오는 22일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방송에서는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오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청담동 명품보석 브랜드 에클라바치 임성옥 대표[인터뷰] 청담동 명품보석 브랜드 에클라바치 임성옥 대표
[인터뷰] 친환경 유리대용 투명매트 생산, 판매하는 기업 (주)예피아 유관욱 대표[인터뷰] 친환경 유리대용 투명매트 생산, 판매하는 기업 (주)예피아 유관욱 대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