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무코타, 신규 브랜드 미바이무코타 론칭...롭스 입점
상태바
무코타, 신규 브랜드 미바이무코타 론칭...롭스 입점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6.1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미바이무코타>

[KNS뉴스통신 = 서미영 기자]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인 무코타가 새로운 브랜드 미바이무코타를 론칭, 드럭스토어 롭스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미바이무코타는 헤어제품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는 무코타의 명성을 이어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주력으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뷰티·헤어 제품의 과학적 원리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미바이무코타의 차별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미바이무코타 제품은 모발의 주성분인 고분자 케라틴 단백질, 저분자 케라틴 단백질, 그리고 인모추출 저분자 케라틴 단백질과 12종 아미노산이 콤플렉스 된 독자기술의 멀티 케라틴 복합체로 승부수를 띄었다.

 

또 독자기술인 NANO CMC CAPSULE를 통해 모발의 이상적인 유,수분 균형을 형성해 라메라 액정구조(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일 때 보여지는 구조) 완벽 실현을 예고하고 있다.

 

이 제품의 인모추출 케라틴 단백질은 분자량(MW) 50~200정도의 크기를 가진 인모에서 추출한 저분자량 케라틴 아미노산. 작은 크기의 분자량으로 모발 침투력이 탁월하며 모발 친화력과 결합력이 뛰어나 모발에 힘과 탄력, 볼륨업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비타민 C·B 복합체는 펌과 염색 등 화학적 시술로 인한 모발산화 억제를 돕고 두피의 보습과 진정효과가 있다는 후문이다. 자외선으로 인한 세포내 과산화 레벨의 증가를 막고 DNA손상을 경감시킨다.

 

미바이무코타는 프랑스 EXPERIA사의 조향사 FREDRIC BURTON과 콜라보로 진행한 무코타만의 엘레강스·러블리한 수국향이 인상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기타 모발 유효성분은 실크 단백질, 펄 단백질, 대두 단백질, 복합 아미노산, 허브 등 모발 케어 성분이 함유돼 있다. 더욱이 파라벤 이슈를 삭제, 페녹시 에탄올과 글리세린계 방부성분으로 대체했다.

 

무코타 홍보팀 관계자는 “미바이무코타는 바이탈케어 이른바 ‘비타민케어’로 좀 더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드럭스토어 롭스에 입점했다”며 “무더워진 여름, 지친 모발에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바이무코타는 바이탈 케어 너리싱 샴푸·바이탈 케어 모이스처라이징 샴푸·바이탈 케어 젠틀 스칼프 샴푸, 바이탈 케어 볼류마이징 트리트먼트·바이탈 케어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 바이탈 케어 세라 에센스·바이탈 케어 하이드라 에센스로 구성돼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