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1 (금)
울산웨딩박람회 ‘울산MBC컨벤션 고객초대전’, 7월 15~16일 개최
상태바
울산웨딩박람회 ‘울산MBC컨벤션 고객초대전’, 7월 15~16일 개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6.1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울산웨딩의 랜드마크로 많은 결혼대상자들로부터 인기를 받고 있는 MBC컨벤션에서 예비부부를 위해 특별한 웨딩박람회가 준비된다.

울산MBC컨벤션 고객초대전이 2017년 가을시즌과 2018년 봄 시즌 결혼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오는 7월 15, 16일 양일간 MBC컨벤션 마에스타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전으로 진행된다.

이번 MBC컨벤션 고객초대전에서는 방문 상담만 받아도 100% 기념품을 증정하고,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현장 SNS 활용해 참여 이벤트 및 가계약·정계약 시에도 특별한 경품 이벤트가 열리며 업체별 경품 지원, 할인 혜택 등이 주어진다.

리잉웨딩, 김성화웨딩, 김신동웨딩, 대구어반웨딩 등의 웨딩업체와 D102, 올리빈, 백작부인 예물업체, 애플투어,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업체, 제나비맞춤정장, 함은정한복, 이선영한복 등의 MBC컨벤션 공인제휴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는 점도 특장점이다. 또 경희궁의 웰빙음식 강연회와 뮤직컬 웨딩 시연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MBC컨벤션 고객초대전 관계자는 “32인치 LED TV 6대의 경품과 핸드크림, 기념 타월 등 의 사은품과 참여 업체 제공 할인권 등 방문 사은품만 해도 다양한 혜택이 될 것”이라며 “예비 신랑신부에게 좋은 기회의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모든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MBC컨벤션 고객초대전은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