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식] 동안 얼굴을 위한 리프팅시술, 꼼꼼히 살펴봐야
상태바
[의료상식] 동안 얼굴을 위한 리프팅시술, 꼼꼼히 살펴봐야
  • KNS뉴스통신
  • 승인 2017.06.0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이 되고 싶어한다. 동안의 조건은 다양하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 둥글둥글한 얼굴형, 도톰한 입술 등 얼굴 윤곽이 매끈하고 부드러울수록 동안으로 보일 가능성이 높다.

이 중에서도 탄력 있는 피부는 얼굴 나이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다. 특히 노화의 시작을 알리는 피부 주름은 조금만 개선돼도 훨씬 밝고 어려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겉에서 올려주고 속에서 당겨주는 피부 주름 개선법 '더블로골드 리프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더블로는 HIFU(고강도 집적 초음파) 장비로, 진피층부터 피부처짐의 원인인 SMAS(근막층)까지 두 개층에 동시 작용해 즉각적인 리프팅과 주름개선 효과를 줄 수 있다. 특히 '더블로골드'는 기존의 더블로 리프팅에 비해 더욱 빠른 시간 안에 시술이 가능하며, 한 번의 시술로도 눈에 띄는 효과가 나타난다.

차앤박피부과 압구정점 박진성 원장

더블로골드 리프팅은 고강도 집속초음파 에너지를 피부에 쏘아 60도 이상의 열 반응을 일으켜 쳐져 있던 피부 조직이 수축해 피부가 당겨 올라가게 되는 원리를 이용한 시술이다. 시술 후에는 피부 재생반응이 일어나 2~4주에 걸쳐 피부가 당겨지는 동시에 3~6개월 간 지속적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생성되기 때문에 관리 직후보다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된다. 처진 볼과 팔자주름, 턱선이 살아나고 목주름 개선 및 이중턱 제거 효과도 있어 약해진 피부탄력을 매끄럽게 개선해준다.

더블로골드 리프팅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시술시간이다. 약 8분이면 시술이 가능하며 통증이나 멍, 붓기가 없어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더블로골드 리프팅은 환자의 피부 구조 상태를 살피며 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에 정확하면서도 안전하다.

차앤박피부과 압구정점 박진성 원장은 "나이가 들면서 부족해지는 콜라겐을 공급해주는 더블로골드 리프팅은 겉과 속 양방향에서 골고루 당겨주기 때문에 지속적인 피부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박원장은 이어 "체계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통해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술 전 반드시 전문의와의 상담을 거쳐야 한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