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KT&G신탄진공장, 대전지방보훈청에 보훈성금 전달
상태바
KT&G신탄진공장, 대전지방보훈청에 보훈성금 전달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5.3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5 행복이 잘잘잘’ 사업 사용 예정

강윤진 대전지방보훈청청장(왼쪽)과 신성식 KT&G신탄진공장(오른쪽)이 보훈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전

지방보훈청>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KT&G신탄진공장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성금을 기탁하며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KT&G신탄진공장이 대전지방보훈청을 통해 기부한 성금은 KT&G 상상펀드기금에서 지원됐으며, 대전지방보훈청에서 기획한 ‘365 행복이 잘잘잘’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365 행복이 잘잘잘’은 국가유공자의 안락한 노후를 위한 맞춤형 복지프로그램으로 고른 영양섭취 및 건강유지를 위한 삼시세끼 밑반찬 지원, 낡은 침구류 교체, 낙상예방 및 가스사고 방지․LED 전등 교체 등 불안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복지 특화 사업으로, 고령 국가유공자 복지증진에 사용된다.

이번 보훈성금 기탁과 관련해 신성식 KT&G신탄진공장장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나눔 실천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국가유공자분들의 안락한 노후생활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펀드는 임직원 성금을 통해 기부되는 KT&G만의 차별적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 출연금(50%)과 회사기부금(50%)이 매칭그랜트 돼 조성되며 기부청원/기부마켓 등 임직원 참여와 지역기관 발굴사업에 집행되고 있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