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대립군’ 초대형 프리미어 시사 개최…이정재-여진구-이솜-정윤철 감독 참석
상태바
‘대립군’ 초대형 프리미어 시사 개최…이정재-여진구-이솜-정윤철 감독 참석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5.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사진=영화 '대립군' 포스터>

[KNS뉴스통신=서미영] 영화 ‘대립군(감독 정윤철)’이 부산 초대형 프리미어 시사를 개최하면서, 본격적으로 인기몰이를 시작한다.

오는 5월 28일(일) 저녁 7시 30분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이정재, 여진구, 이솜, 정윤철 감독이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부산 프리미어는 3,000여명 이상의 부산 시민들과 함께 영화 <대립군>의 가슴 벅찬 감동과 뜨거운 공감을 함께 나눌 뿐만 아니라, 특별한 무대인사 및 이벤트가 마련됐다.

초대형 스크린에서 느끼는 배우들의 미친 열연과 폭발하는 카리스마, 그리고 전세대를 관통하는 역사와 공감의 장을 함께 나눌 이번 <대립군> 부산 프리미어는 전국구 입소문의 촉매제 역할이 될 것으로 보인다.

부산 영화의전당 측은 “<대립군>이 새로운 세상, 새로운 리더에 대한 강렬한 화두를 던지며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대작이기에 이 같은 뜻깊은 행사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영화 <대립군>은 1592년 임진왜란, 명나라로 피란한 임금 선조를 대신해 임시조정 ‘분조(分朝)’를 이끌게 된 세자 ‘광해’와 생존을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이 참혹한 전쟁에 맞서 운명을 함께 나눈 이야기를 그린 작품.

부산 초대형 프리미어를 시작으로 관객들을 만나러 나설 올 여름 첫 번째 한국영화 화제작 <대립군>은 오는 5월 31일 개봉한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