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성적 우수 학습자 장학금 전달
상태바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성적 우수 학습자 장학금 전달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5.2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적 우수 학습자 총 15명에게 장학금 수여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2016년도 2학기 성적 우수 학습자를 15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 한 해에 두 번, 성적 우수 학습자를 선발하고 성적 우수 장학금, YBM꿈사랑 장학금, 디딤돌 장학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2016년 2학기 수강생들 중에서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디딤돌상 10명 등 총 15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했다.

대상으로 선정된 손보경 학습자는 “무엇보다 강의와 교재의 품질이 좋았고, 과제를 하고 토론을 하는 과정에서도 많은 것을 배웠다”며, “특히 문의를 자주 했는데도 학습 담당자가 친절하게 상담해 준 덕분에 우수한 성적으로 학기를 마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려서, 면학 동기를 부여하고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6월 13일 개강반 패키지 중 7과목 이상을 신청하는 100명에게 영어회화 콘텐츠를 평생 소장하고 학습할 수 있는 태블릿 PC 영어학습기(49만 9000원 상당)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태블릿PC를 원하지 않는 학습자들이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상담사에게 학습설계 컨설팅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