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05 (일)
여름휴가지, 편안한 계곡 속 강릉 오로라 스카이 펜션
상태바
여름휴가지, 편안한 계곡 속 강릉 오로라 스카이 펜션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5.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션 바로 시원한 계곡에 다슬기잡기 이색놀이까지 가능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때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는 이 맘 때는 시원한 곳으로 훌쩍 떠나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는 시기이다.

사랑하는 가족, 커플, 친구 등과 함께 떠난 여름휴가지에서 시원한 계곡 물에 발을 담그며 휴식을 취하는 것만큼 더위를 한 방에 물리칠 수 있는 방법도 없기 때문이다.

특히 여름휴가의 명소로 잘 알려진 경포대해수욕장, 주문진, 오대산 등이 인접한 강릉지역은 편히 쉴 수 있는 강릉펜션, 계곡펜션 등도 많아 여름이면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삼삼오오 짝을 이뤄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더할 나위없이 준비된 '오로라스카이펜션'은 여름맞이 휴양지로 인기몰이 중인 강릉펜션이다.

언제나 부담 없이 찾아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깔끔하고 깨끗하게 마련된 하얀 외관의 복층형객실 펜션과 사시사철 여행객들을 맞이하는 푸른 자연이 멋스러운 조화를 이룬 곳이다.

특히 오대산이 20분, 소금강이 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펜션 앞에는 늘 물이 마르지 않는 계곡 물이 흐르고 있어 여름휴양지로 인기가 높다.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원한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계곡 옆에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식사도 할 수 있는 평상이 마련되어 그야말로 안락한 여름휴양지다.

물이 어찌나 맑고 깨끗한지 민물고기 및 다슬기를 잡기도 해 아이들에겐 자연학습을, 어른들에겐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에 국내여행지로도 좋다.

또한 친절한 주인장의 넉넉한 인심으로 즐거움, 편안함, 아늑함이 공존하는 안성맞춤 강릉펜션으로 사랑 받고 있다.

굳이 거창한 여행준비를 하지 않아도 10분 거리에는 강릉에서 고기맛이 단연 손꼽힌다고 소문난 마트까지 자리잡고 있어 다른 준비 없이 즐길 마음과 몸만 오면 모든것이 해결되는 여름휴양지로 찾아온다면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나기가 얼마든지 가능하다.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서 '오로라스카이펜션'을 검색하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