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여름철 탄탄한 모공관리 위한 제로 모공 세럼&크림 출시
상태바
메디큐브, 여름철 탄탄한 모공관리 위한 제로 모공 세럼&크림 출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5.2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여름철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제로 모공 세럼&크림’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로 모공 세럼&크림’은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며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제로 모공 라인 제품으로 모공 수축 효과 및 과잉 피지 분비를 억제해주는 식물성 모공 특허 원료와 콤플렉스를 다량 함유하여 거친 모공과 피부 결을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수분감은 더해 여름철 무너지기 쉬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라이트한 텍스처의 ‘제로 모공 세럼’과 젤 타입 크림 텍스처의 ‘제로 모공 크림’은 각질과 피부결 정돈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저자극 필링 토너 패드인 ‘제로 모공 패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체계적인 스텝 별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제로 모공 라인은 피부 안정성 임상 시험을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깨끗한 모공과 매끈한 피부 결을 갖고 싶다면 평소에 꼼꼼히 그리고 꾸준히 모공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기초단계부터 탄탄하게 모공 관리에 도움 줄 수 있는 제로 모공 라인제품으로 매끈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 제품은 메디큐브 제품은 메디큐브 자사몰 및 롯데백화점 수원점 그리고 청량리점 롯데영플라자 노원점, 창원점 및 엘큐브 이대점 부산광복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