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해커스잡, ‘취업후기 이벤트’ 실시… 2017년 상반기 취준 경험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
상태바
해커스잡, ‘취업후기 이벤트’ 실시… 2017년 상반기 취준 경험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5.2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해커스잡이 내달 23일(금)까지 2017년 상반기 채용 경험자 및 취업자를 대상으로 ‘취업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자소서/인적성/면접/최종합격 전형 중 하나 또는 중복 선택해, 본인의 경험을 담은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상품은 후기를 작성한 전형에 따라 차등적으로 제공된다.

합격 자소서를 등록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 원’을, 인적성 또는 면접 후기 작성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취업인강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종합격 수기 작성 시에는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우수 후기 작성자(부문별 2명)를 선정해 ‘또래오래 치킨 교환권’을 지급하며, 최우수 후기 작성자(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후기 작성 시, 해커스잡 교재나 인강, 특강을 활용해서 전형을 준비한 경험을 담아내면 우수/최우수 후기로 선정될 가능성이 높아진다”며 “많은 후기를 성실하게 작성하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잡은 취업준비생을 위해 자기소개서부터 인적성, 면접까지 채용 전 과정을 돕는 다양하고 체계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기업별 인적성은 물론, 공기업 NCS/한국사 자격증 강의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