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해외 인기 홈 에스테틱 마사지기 ‘바디스핀(BODYSPIN)’, 국내 공식 상륙
상태바
해외 인기 홈 에스테틱 마사지기 ‘바디스핀(BODYSPIN)’, 국내 공식 상륙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5.2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에스지헬스케어(이하 SG 헬스케어)는 뷰티 전문 디바이스 ‘BODY SPIN’을 출시하여 지방분해 및 셀루라이트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해결책을 제공해주고 있다.

SG 헬스케어는 지난 3월,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던 '제33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키메스)’에 참가해 'BEST OF KIMES 2017'에 선정되었고, 의료 기기 분야에서 매력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제품으로 전 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이번에 홈케어용으로 출시한 바디스핀 은 3D 웨이브 롤러가 장착되어 지방층과 근육을 타격하여, 마치 전문가의 마시지를 통하여 원하는 부위에 다이어트 효과 및 피로회복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신개념 홈 에스테틱 기기이다.

아울러 IPX7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집안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찜질방, 목욕탕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가벼운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꾸준히 몸 관리를 할 수 있는 편리성 또한 갖췄다.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가볍고 에스테티션의 테크닉을 재현함으로 원하는 부위에 정교하고 꾸준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으로 셀룰라이트 및 붓기 개선, 지방 세포 운동과 근육에 잔재하고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에 탁월하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 운동으로 해결하기 어려웠던 복부나 허벅지, 엉덩이 등의 지방과 셀룰라이트는 한 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바디스핀(BODYSPIN)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출시직후 30여개국에 선 수출된 바디스핀은 오는 5월, 현대 백화점과 홈쇼핑을 통해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