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최고의 한방' 윤시윤, 윤동구에서 개명...가족들 중엔 그나마 내 이름은 원빈급 "영구, 삼구도 있어..."
상태바
'최고의 한방' 윤시윤, 윤동구에서 개명...가족들 중엔 그나마 내 이름은 원빈급 "영구, 삼구도 있어..."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배우 윤시윤이 개명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과거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총리와 나’ 특집으로 윤시윤 이범수 윤아 류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윤시윤은 윤동구라는 본명에 대해 “예전 이름이다. 아예 개명을 했다”라고 말했다. 윤시윤은 “집안이 구 자 돌림인데 구는 뭐를 붙여도 태가 안 난다. 나름 선방한 거다”라고 덧붙였다.
윤시윤은 “집안에 봉구, 영구, 삼구도 있다. 거기에 비하면 동구는 원빈 같은 이름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윤시윤은 “부모님의 뜻으로 20살에 개명을 하게 됐다”라며 “다른 사람들은 페이스오프 할 때 나는 네임오프를 했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한편 윤시윤이 출연하는 금,토 드라마 '최고의  한방'은 매주 11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