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설인아, 방송에서 조영남 따귀..."날 두고 바람 피워?"
상태바
설인아, 방송에서 조영남 따귀..."날 두고 바람 피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2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배우 설인아가 '섹션TV 연예통신' 새로운 안방 마님으로 등장 해 이목을 사로잡은 가운데, 데뷔 초 화제를 모았던 방송장면이 회자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는 조영남이 시민 고민을 들어주는 '시청자 상담소'를 운영했다.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이경규는 '시청자 상담소'라는 조영남 몰래카메라를 기획하고 '몰카 요원'으로 설인아가 등장했다.

설인아는 배우 지망생이라는 콘셉트로 조영남에게 오디션에서 계속 떨어지는 것이 고민이라고 밝혔다. 이어 조영남과 설인아는 커플 연기를 연습하기로 하고 바람 피우는 남자친구를 응징하는 상황극을 펼쳤다.

설인아는 "어떻게 날 두고 바람을 피우냐"면서 조영남의 뺨을 실제로 때려 시청자를 폭소하게 했다. 강하게 뺨을 맞은 조영남은 당황했고 함께 있던 개그맨 지상렬 또한 놀랄 수밖에 없었다.

한편 설인아는 KBS2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아이유 친구로 등장했고 뮤지컬,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