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CJ E&M 재계약 손호영, 맛집 소개한 곳이 알고보니 아이돌 데이트 성지? "사실인가..."
상태바
CJ E&M 재계약 손호영, 맛집 소개한 곳이 알고보니 아이돌 데이트 성지? "사실인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5.1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가수 손호영이 소속사 CJ E&M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해 손호영의 아이돌 비밀 데이트 장소에 대한 깜짝 발언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방손된 JTBC ‘#인생메뉴-잘 먹겠습니다’(이하 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한 손호영이 특별한 인생맛집을 공개했다.

녹화 당시 손호영은 자신의 인생메뉴인 ‘생골뱅이탕’과 ‘골뱅이 탕수육’을 소개하며 이 메뉴를 먹었던 가게에 얽힌 짠한 사연을 밝혔다. 손호영은 “과거 힘들어 집에서 홀로 술만 마시던 시절이 있었다.

그 때 다시 사람들을 만나게 하고 나를 바깥 세상으로 나오게 만들어준 곳”이라고 설명했다. 

이때, 가게에 대해 설명을 듣던 게스트 슬리피는 “여기가 남녀 아이돌이 데이트 하는 장소”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비투비 은광도 “슈퍼주니어 려욱 형을 포함해 다른 보이그룹 멤버들과 함께 가 본 곳”이라고 밝히며 손호영이 소개한 맛집이 아이돌의 성지라는 사실을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