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구 경산시 더블
경산시 서부2동 통장협의회, 착한 통장모임 결성경산시 서부2동 통장 30명 의기투합하여 나눔 실천 동참!
매달 정기 기부 실천으로 따뜻한 마을 만들기 앞장서
<사진=경산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서부2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18일 서부2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30명 전원이 동네 소외 이웃 지원을 위한 정기 기부를 실천하고자 의기투합하여 ‘착한 통장모임’을 결성했다.

최영조 경산시장,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정병택 경산시의회 부의장, 안문길 경산시의회 의원, 서성원 명예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착한모임 가입약정서에 서명하고 매달 소액 나눔을 실천키로 했다. 서부2동 주민센터에는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모임임을 인증하는 현판이 걸렸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평소 지역의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통장님의 노고를 높이 사며 기부와 나눔이 활발히 진행되어 시민이 행복한 경산이 건설되는데 큰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착한모임(착한일터) 및 착한가게 가입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로 온라인 신청 또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승환 기자  ash3744@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안승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존스킨한의원 강병조원장 "여름철에는 탈모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인터뷰] 존스킨한의원 강병조원장 "여름철에는 탈모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인터뷰] 이윤한 전북학우회 회장을 만나[인터뷰] 이윤한 전북학우회 회장을 만나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